덴톤 카운티 ‘ 하베스트 타운사이드’ 주택단지

 

‘하베스트 타운사이드’  주택단지, 소규모 저가 주택 제공

최근 주택 건설업체들이 작은 규모의 저가 주택으로 구매자들을 공략하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덴튼 카운티에 새로 조성된 주택단지인 ‘하베스트 타운사이드’(Ha덴톤 카운티  rvest Townside)가 첫 모델 하우스를 대중에게 공개했다.

‘하베스트 타운사이드’는 포트워스 북쪽 아가일(Argyle)에 위치한 주거단지로, 자녀들을 모두 출가시킨 부부나 젊은 층을 주 타깃으로 겨냥하고 있다.

힐우드 커뮤니티스(Hillwood Communities)가 개발한 이 단지의 주택은 패티오가 딸린 최소 1,500 평방피트 규모에 26만 달러대 가격부터 시작한다. ‘하베스트 타운사이드’는 자체 커뮤니티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힐우드 커뮤니티스는 현재 북텍사스 지역의 단독주택 평균 거래 가격이 35만 달러에 이르는 것을 감안해 작고 저렴한 주택을 찾는 구매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시공은 데이빗 위클리 홈스(David Weekley Homes)와 디알 호튼(D.R. Horton)이 맡았다.

이 단지는 힐우드 커뮤니티스가 지난 2012년 아가일에 개발하기 시작한 1,200 에이커 규모의 개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다.

I-35W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한 이 프로젝트에는 최종적으로 3,000채 이상의 주택이 들어설 예정이다.

No Comments Yet.

Leave a comment